전직 워터파크 알바녀가 알려주는 워터파크 남들보다 더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7가지
- 여행-레저
- 2017. 7. 16. 13:48
전직 워터파크 알바녀가 알려주는 워터파크 남들보다 더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7가지
워터파크의 계절이 돌아왔다.
짜릿한 어트랙션과 시원한 파도풀이 선사하는 즐거움 때문에 워터파크를 찾는 이들이 많다.
캐리비안 베이, 오션월드, 휘닉스 파크 등 국내 다양한 워터파크는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한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 줄 시원한 워터파크,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1. 소셜커머스 이용하기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워터파크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의 경우 정상가가 74,000원이지만 소셜 커머스를 이용하면 4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선착순 즉시 할인을 받으면 정상가의 거의 절반 가격인 39,9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를 제외한 다른 워터파크 이용권도 소셜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워터파크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미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2. 통신사 멤버십 할인받기
이동통신사 멤버십을 이용하면 워터파크를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의 경우 KT 올레멤버십 회원이거나 LG U+ U멤버십 회원이면 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선 KT 올레멤버십 회원은 22,200 포인트를 차감한 후 주간 이용권(대인)을 51,800에 구입할 수 있으며, 동반인 3인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LG U+ U멤버십 회원은 22,200 포인트를 차감한 후 주간 이용권(대인)을 51,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통신사 멤버십 할인은 다른 우대 혜택과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없으니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인이 이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해보시는게 제일 빠른방법이다.
3. 제휴카드 할인받기
제휴 할인 카드를 사용하면 워터파크를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각 워터파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제휴 할인 카드의 목록을 볼 수 있으니, 워터파크를 방문하기 전에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제휴 할인 카드마다 할인율이 조금씩 상이하며 할인 방식이 다르므로, 어떤 카드로 할인을 받는 것이 가장 이득인지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4. 이 달의 이벤트 확인하기
각 워터파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 달의 할인 목록을 볼 수 있다.
오션월드의 경우 다양한 이 달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취학 어린이, 초등학생, 다자녀 가족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얼리바캉스 특별 할인, KB국민카드 할인 등 다양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리비안 베이의 경우 중·고등학생들과 대학(원)생들이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우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복지카드인 문화누리카드로 이용권을 결제할 경우 우대 할인을 제공해 문화누리카드 사용자들이 더 많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일조하고 있다.
이 달의 할인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워터파크에 방문하기 전에 꼭 한 번 확인하자.
5. 개인 물품 준비하기
구명조끼나 타월 등 워터파크에서 필요한 물품들이 집에 비치되어 있다면 준비해 가도록 하자.
캐리비안 베이의 경우 구명조끼의 대여료는 6,000원, 타월 대여료는 3,000~6,0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싼 편이다.
이때 집에서 구명조끼나 타월을 미리 준비해 가면 대여료도 아낄 수 있고, 다른 사람이 사용했던 물품을 사용한다는 찝찝함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6. 실외 보관함 이용하기
실내 보관함과 실외 보관함이 따로 설치되어 있는 곳이라면 실외 보관함 이용료가 더 저렴하다.
캐리비안 베이의 경우 실내 보관함은 2,000원이지만 실외 보관함은 500원으로 무려 4배나 차이 난다.
또한 오션월드의 경우 입장료에 보관함 이용료가 포함되어 있는데, 실내 보관함이 실외 보관함보다 무려 3,000원이나 비싸다.
워터파크를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가급적 실외 보관함을 이용하자.
7. 무료 셔틀버스 예약하기
워터파크를 정말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워터파크까지 가는 교통비를 줄여보자.
오션월드는 서울/경기 지역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오션월드를 방문할 수 있도록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수도권 76개 탑승지점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7개의 신규 탑승지점이 더해져 총 83개의 탑승지점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바일이나 온라인을 이용해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이용 전날 오후 5시 이전까지 예약을 완료해야 한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