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가봐야 할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20곳

반응형

죽기전에 가봐야 할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20곳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전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수영장 20곳을 소개합니다.


1. 골드 에너지 풀(Gold Energy Pool, Tibet)



티베트 남부 라싸(Lhasa)에 위치한 5성급 세인트 레지스(St. Regis) 리조트에는 화려하게 금으로 칠해진 수영장이 있습니다.


28~32도 정도의 따뜻한 수온이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이곳 수영장에서는 히말라야 산의 절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군요. 1박에 300달러입니다.



2.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 풀(Jade Mountain Resort Pool, Caribbean)



캐리비안의 숨겨진 진주인 세인트 루시아(Saint Lucia) 섬에 있는 제이트 마운틴(Jade Mountain) 리조트의 수영장입니다.


각 방마다 독립된 해변과 뛰어난 스파,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수영장이 비치돼 있다고 합니다. 1박에 1,550달러로 조금 비싼 편입니다.



3. 하바수 폭포(Havasu falls natural pool, USA)



자연 속의 수영장을 찾고 있다면 하바수 폭포를 추천합니다.


미국 아리조나 수파이(Supai) 근처에 위치한 하바수 폭포는 마치 두 개의 서로 다른 세상이 만난 것 같은 절경을 뽐내는 곳입니다.


칼슘을 포함한 석회가 진하게 녹아 있는 붉은 황토와 하얀 물줄기를 뿜어내는 폭포, 청록색의 크고 아름다운 웅덩이들로, 그랜드 캐년의 숨겨진 비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4. 총위 강 하우스 풀(Chongwe River House Pool, Zambia)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서 칵테일 한잔을 하고, 아프리카 초원과 사파리를 보면서 수영도 하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잠비아에 위치한 총위 강 하우스 호텔(Chongwe River House hotel)의 수영장입니다. 비성수기 1박에 550달러입니다.



5. 캄브리아 호텔 풀(The Cambrian Hotel Pool, Switzerland)



스위스에서 상위 20대 호텔과 스파에 드는 더 캄브리아 호텔(The Cambria hotel)은 1년 내내 알프스 산의 설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유명합니다.


스위스 아델보덴(Adelboden)에 위치해 있으며, 1박에 더블룸 216달러부터 있습니다.



6. 카루소 호텔의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at Hotel Caruso, Italy)



이탈리아에 있는 11세기 궁전을 개조해 만든 이 수영장은 지중해 위에 있는 발코니 같은 느낌을 줍니다.


마치 바다의 수평선 끝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죠.


수영장 끝에서 내려다보는 높고 낮은 산맥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신이라도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겠네요.



7. 산 알폰소 델 마르 해수 풀(The San Alfonso del Mar Seawater Pool, Chile)



칠레 알가로보(Algarrobo)의 럭셔리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수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넓은 태평양과 하얀 모래사장을 따라 길게 펼쳐진 수영장이 1킬로미터 길이에 달한다고 합니다.


또 이 수영장에는 12개의 작은 프라이빗 해변을 갖추고 있으며, 수상스키와 패러세일링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바다에 인접해 있어 수영장과 바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크로코사우러스 코브 풀(Crocosaurus Cove Pool, Australia)



모험을 좋아한다면 호주 다윈(Darwin)에 있는 악어로 가득 찬 수영장을 추천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바다 악어를 비롯해 200종이 넘는 악어들이 가득합니다.


이곳에서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총 12번 수영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체험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보호 우리에서만 활동해야 합니다.


체험 비용은 1인당 160달러, 2명은 240달러라고 합니다.



9. 원 앤 온리 리시 라 호텔의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at Ond&Only Reethi Rah, Maldive)



몰디브 최고의 스파 호텔이 자랑하는 바다 안에 있는 수영장 속의 수영장입니다.

드넓은 푸른 바다 속에 수영장이 있고, 그 안에 또 프라이빗 수영장이 들어 있는 형태입니다.


환상적인 뷰가 끝내주지만 그만큼 비용은 높네요. 1박에 2,250달러입니다.



10. 네모 33 풀(Nemo 33 Pool, Belgium)



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곳입니다.

벨기에 수도 뷔르셀(Brussels)에 있는 네모 33 풀이 그곳입니다.


다이버들을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365일 연중 무휴 운영된다고 합니다.


첫 다이빙 레슨은 61유로이며, 다이빙 자격증이 있고 좀더 연습이 필요하다면 한번 다이빙하는데 28달러 정도 든다고 합니다.



11. 더 오베로이 우다이빌라스 풀 (The Oberoi Udaivilas Pool, India)




CNN go에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호텔 중 한 곳으로 꼽은 인도의 더 오베로이 우다이빌라스(The Oberoi Udaivilas) 호텔의 수영장입니다.


마치 고대 인도의 성과 같은 고풍스런 디자인의 호텔 수영장에서 인도의 왕족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수영장을 따라 펼쳐진 정원에는 인도 태생의 사슴과 공작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도 라자스탄주 남부에 있는 도시 우다이푸르(Udaipur)에 위치해 있는데, 우다이푸르는 인도에서도 신혼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12. 더 레드 풀(The Red Pool at Library Resort, Thailand)



빨간 색 물이 가득한 수영장을 본 적 있나요?

태국 코 사무이(Koh Samui)에는 오렌지색, 노란색, 짙은 빨간색을 띄는 따뜻한 수영장이 있답니다.


이렇게 독특한 색을 띄는 이유는 바닥의 타일을 해당 색상으로 깔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수영장에서 몇 발자국만 밖으로 나가면 프라이빗 화이트 비치가 펼쳐져 있는 것은 보너스입니다.



13. 플로팅 레이크 풀(Floating Lake Pool at Grand Hotel Tremezzo, Italy)



이탈리아 고급 휴양지인 코모(Como) 호수에 떠 있는 수영장으로, 이곳에서 수영을 하면서 벨라지오(Bellagio) 산의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에 예약을 하면, 5개의 자꾸지와 스파를 보유한 실내 인피니티 수영장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1박에 522달러부터 시작됩니다.



14. 파묵칼레 터말 온천(Pamukkale Thermal Pools, Turkey)



터키 남서쪽 데니즐리(Denizli) 지방에 있는 파묵칼레(Pamukkale)는 터키에서도 온천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전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김소은 송재림 커플이 신혼여행 중 온천데이트를 촬영한 곳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하얀 석회 온천 수백 개가 계단 형태로 펼쳐져 장관을 이룹니다.

간단히 족욕도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1인당 13달러입니다.



15. 발리 코모 샴발라 에스테이트 스파 풀(Como Shambhala Estate Spa Pool, Indonesia Bali)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Ubud)에 있는 이 수영장은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숲 속의 오아시스같은 곳입니다.


코모 샴발라 에스테이트에 투숙 시 각 룸에 딸린 프라이빗 수영장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가 클래스와 명상, 스파를 하거나 스페셜 뷔페도 준비되어 있으며, 1박에 600달러입니다.



16. 본다이 아이스버그 퍼블릭 풀(Bondi Iceberg Public Pool, Australia)



호주 시드니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본다이 수영장(Bondi Baths)이 위치해 있습니다.


바다에 바로 인접한 이 수영장은 50미터 크기의 소금물 수영장으로 전 세계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공공수영장인 만큼 이용료 또한 성인은 5.50달러, 아이들은 3.50달러로 정말 저렴합니다.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주말에는 오후 6시30분에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17. 익킬 세노떼(Ik Kil Cave Pool, Mexico)



멕시코에 있는 익킬 고고학 공원(Ik Kil Archeological Park) 내에 있는 익킬 세노떼(Ik Kil Cenote)는 둥그런 모양의 푸른 빛의 싱크홀이 만들어낸 신비의 동굴 수영장입니다.


정글 초목들이 한데 어우려져 있는 이곳에서는 관광객들이 수영과 다이빙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멋진 곳에서 수영을 하려면 단돈 6달러만 내면 됩니다.



18. 푸로비치 풀(Purobeach Pool, Montenegro)



몬테네그로는 2006년 신유고연방으로부터 독립한 작은 국가로, 발칸반도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드리아 해의 숨은 진주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이곳에 고급 리조트가 들어서면서 전 세계 부호들의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포트로 몬테네그로라는 초대형 마리나가 있습니다.


바다와 맞닿은 마리나의 수영장에서는 아드리아 해의 푸른 바다와 드높은 산봉우리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답니다.



19. 하버 플라자 호텔 풀(Harbour Plaza Hotel Pool, Hongkong)



홍콩 하버 플라자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홍콩의 스카이라인과 빅토리아 하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며, 숙박비는 1박에 200달러 정도입니다.



20. 지올라 자연 풀(Giola Natural Pool, Greece)



그리스의 숨겨진 보석인 지올라(Giola)는 수정처럼 맑은 천연 수영장으로, 타소스(Thassos) 섬 남쪽의 아스트리스(Astris) 마을 근교에 자리해 있습니다.


메인 도로에서 2km 떨어져 있어 걷기에는 조금 멀지만, 8미터 높이의 절벽에서 다이빙할 수 있는 즐거움을 생각한다면 이 불편함은 충분히 감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