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만 있어도 살 빠지는 놀라운 자세 6가지
- 스타일/뷰티-패션
- 2017. 4. 13. 12:21
가만히만 있어도 살 빠지는 놀라운 자세 6가지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한다는 것은 사치일 수도 있다.
이들을 위해 이동중에도 또는 책상에 앉아서도 할 수 있는 초간단한 살빼기 운동을 소개하고자 한다.
자세는 간단하나 생각했던 것보다 유지가 어려워 가만히 있더라도 땀이 송골송골 맺힐 것이다.
가을철 과한 운동이 괴롭다면 여기 이 자세들을 평상시 따라해보도록 하자.
1. 배에 힘을 잔뜩 주는 자세
앉아 있는 시간이 긴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갈수록 심해지는 뱃살로 고민한다.
배에 힘을 주고 집어 넣은 상태를 유지하는 이 자세는 민망할 정도로 쉽지만 반복하면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다.
2. L자 자세
누워서 엉덩이부터 뒤꿈치까지 다리 전체를 벽에 붙인다. 하루에 15~20분 정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
이 자세는 다리 부종을 없애주며 예쁜 다리 라인을 잡아주는 좋은 자세다.
3. 발뒤꿈치 들어 올리기 자세
전철을 타고 이동하거나 열차를 기다리면서 하기에 가장 손쉬운 운동법이다.
일어선 상태에서 발뒤꿈치를 들어올렸다가 내렸다가를 반복하기만 하면 된다.
이 자세는 다리에 있는 알을 빼주어 슬림한 다리 라인을 갖게 한다.
4. 책벅지 자세
일본에서도 유행한다는 이 자세는 하루에 30분, 5cm 이상의 두꺼운 책을 다리 사이에 끼우면 허벅지 20cm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일본에서도 유행한다는 이 자세는 하루에 30분, 5cm 이상의 두꺼운 책을 다리 사이에 끼우면 허벅지 20cm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상체를 곧게 세우고 허벅지에 힘주면 얼마 지나지 않아 다리가 부들부들 떨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5. 책상 위 7초 자세
가늘고 슬림한 팔뚝을 만들어주는 기적의 자세다.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한 다음 책상 위에 놓고 주먹을 쥐고 7초 있는다. 이어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한 뒤 7초 버틴다.
공부 또는 일을 하는 도중 틈틈히 반복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6. 학다리 걷기
다리가 예쁜 연예인들이 보통 이렇게 걷는 것을 볼 수 있다.
뒷무릎을 굽히지 않고 앞발을 힘차게 뻗으면서 앞발은 발뒤꿈치가 먼저 바닥에 닿게 걸으면 된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