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메뉴판에 없어 아는 사람만 마신다는 악마의 음료 7가지

반응형

스타벅스 메뉴판에 없어 아는 사람만 마신다는 악마의 음료 7가지



기온이 올라가면서 시원한 음료에 손이 가는 요즘이다.


특히 햇살이 따뜻해질수록 얼음과 함께 넣어 만든 차가운 음료를 즐겨 찾게 되는데 항상 똑같은 것만 마시다보면 질리기 마련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스타벅스에는 이미 알려진 것과 같이 메뉴판에 없는 음료들이 수두룩하다.



햇살을 맞으며 좀 더 특별한 음료를 마시고 싶은 사람들이 알아두면 좋을 스타벅스의 '숨겨진' 메뉴들을 소개한다.


그러나 기존에 알려진 메뉴에서 추가로 넣어야 할 것들이 많기 때문에 높은 가격뿐만 아니라 고칼로리라는 사실을 잊지말자.


1. 달달함의 지존 '트윅스 프라푸치노'



카라멜 프라푸치노에 헤이즐넛 시럽 한 펌프를 넣고 자바칩을 반만 넣고 갈아달라고 말한다.


이어 카라멜 드리즐과 초코 드리즐을 바닥에 깔아달라고 주문한 다음 휘핑크림에 카라멜 드리즐, 남은 자바칩을 올려달라고 하면 완성된다. 

 

2. 아이스크림 똑닮은 맛 자랑하는 '돼지바 프라푸치노'



딸기크림프라푸치노에 딸기 시럽 6펌프를 넣고 자바칩을 추가해 같이 갈아달라고 말한다.


그리고 초코 드리즐을 바닥에 깔아달라고 말한 다음 휘핑크림에 초코 드리즐을 올려달라고 주문하면 된다.


3. 녹차 덕후라면 꼭 먹어봐야 할 '슈렉 프라푸치노'



그린티 프라푸치노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고 자바칩을 넣어 같이 갈아달라고 주문한다.


위에는 휘핑크림과 초코 드리즐, 통 자바칩을 올려달라고 말하면 완성된다.



4. 달콤쌉쌀한 초콜릿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고디바 프라푸치노'



초코크림 프라푸치노에 헤이즐넛 시럽​ 3펌프와 모카 시럽 5펌프를 넣고 프라푸치노 로스트 4번을 추가로 넣는다.


여기에 초코 드리즐을 뿌린 다음 자바칩 반은 갈고, 반은 통으로 올리면 완성된다.



5. 오직 단맛만 느끼고 싶다면 '스니커즈 프라푸치노'



자바칩 프라푸치노에 헤이즐넛 시럽 2펌프를 넣어주고 휘핑 위에는 카라멜 드리즐을 뿌려달라고 주문하면 완성이다.



6. 진짜 바나나가 들어있는 '바닐라 크림파이 프라푸치노'



바닐라 프라푸치노에 바닐라 시럽과 헤이즐넛 시럽을 각각 1펌프 씩 넣어달라고 한 다음 바나나를 추가해 갈아달라고 주문하면 된다.



7. 깔끔함이 살아있는 '캡틴크런치베리 프라푸치노'



딸기 크림프라푸치노에 헤이즐넛 시럽 2펌프를 넣어 달라고 주문하기만 하면 완성이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akao